미식축구에 관한 소문이 폭로되었다.

우트볼(Outball)은 11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두 팀이 손바닥이나 팔을 사용하지 않고 공을 다른 팀의 골문으로 유도하는 레크리에이션이다. 축구는 참가자와 관중 수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구기 종목이다. 1995년 럭비 유니온은 실력 있는 선수들을 허용하는 오픈 게임으로 성장했다. 럭비 리그 지침은 1906년 럭비 유니온에서 크게 벗어나 15명에서 13명으로 줄었다.1824년부터 1841년까지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에 위치한 축구 클럽이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다. 클럽은 트립을 금지했지만, 밀어서 잡고 공을 선택하는 것은 허용했다. 공을 섹터의 상대 그룹 끝에 전달하여 목표 또는 포인트를 득점하는 것과 둘 다 조준 영역 또는 선을 넘어 득점한다.

축구-이탈 리아.인터넷은 계속하기 전에 연결의 안전성을 검토해야 합니다.그들은 또한 공이 목표 지역으로 옮겨지는지, 골대 위로 차는지에 따라 다양한 득점 전략을 특징으로 한다.

멜버른 축구 지침은 광범위하게 배포되었고 다른 빅토리아 클럽들에 의해 점진적으로 채택되었다. 이 규칙은 1860년대에 빅토리아 시대의 다른 영향력 있는 축구 클럽들의 원칙을 수용하기 위해 여러 차례 개정되었다. C. A. Harrisons 위원회는 질롱 풋볼 클럽의 지침을 수용하여 당시 일반적으로 빅토리아 규칙으로 알려진 스포츠를 다른 규정들과 점점 더 구별하게 만들었다.하지만, 2년 안에 NRFU 게이머들은 돈을 받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스포츠 밖에서 직업을 가져야만 했다. 1858년부터 매년 멜버른 그래머 스쿨과 멜버른 스카치 칼리지가 맞붙는 코드너-에글스턴 컵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 경기가 오스트레일리아의 가이드라인 축구의 첫 경기라고 생각하지만, 첫 12개월 동안 실험적인 규칙에 따라 경기가 진행되었다. 최초의 축구 트로피 대회는 1861년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부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으로, 멜버른 규칙에 따라 열렸다. 가장 오래된 축구 리그는 유나이티드 병원 챌린지 컵(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요크셔 컵(Yorkshire Cup)이다.1871년 3월 27일,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과 스코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의 첫 국제 경기가 래번 플레이스에서 열렸다. 윌스와 다른 선수들은 1859년 5월 14일에 멜버른 축구 클럽을 결성하였다. 클럽 멤버 윌스, 윌리엄 해머슬리, J.B. 톰프슨과 토머스 H. 스미스는 다른 골프 장비들이 폭넓게 채택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만들려는 의도로 만났다. 위원회는 잉글랜드 공립학교 비디오 게임에 사용된 지침을 논의했고, 윌스는 학교에서 배운 수많은 럭비 풋볼 지침을 추진했다.마침내, 발로 차는 것과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다니는 것 사이의 구분이 명확해진 것은 영국 공립학교에서였다. 16세기에 피렌체는 산타 크로체 광장에서 오늘날 칼초스토리코 (역사적인 킥볼)로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을 하면서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기간을 기념했다. 마을의 젊은 귀족들은 멋진 비단 의상을 차려입고 폭력적인 형태의 축구공으로 자신들을 수놓곤 했다.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축구 대회이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축구 트로피는 유단컵이고 가장 오래된 전국 축구 대회는 잉글랜드 FA컵이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운영되는 축구 리그이기 때문에 인정받고 있다.

1870년 3월 5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축구팀 간의 첫 번째 국제 경기가 잉글랜드 축구 협회의 권한 아래에 있는 오벌에서 열렸다.아일랜드,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에도 럭비 클럽이 있다.

1871년 런던의 21개 클럽이 럭비 풋볼 유니온에 가입하기 전까지 럭비에 대한 규칙은 없었다. 그들은 또한 노력을 포함했고, 공을 도로 위에 갖다 대는 곳에서 골을 시도할 수 있었지만, 마크와 기본적인 플레이로부터의 드롭 골과 페널티킥 전환은 여전히 경기의 주요 유형이었다.1884년 게일 체육 협회가 설립되기 전까지 아일랜드 축구를 통합하고 성문화하려는 진지한 시도는 없었다. GAA는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를 홍보하고 럭비와 어소시에이션 풋볼과 같은 수입 경기를 거부하려고 했다. 최초의 게일어 축구 가이드라인은 모리스 데이빈에 의해 작성되었고 1887년 2월 7일 연합 아일랜드 저널에 발표되었다. 데이비스 규칙은 헐링과 유사한 비디오 게임의 영향과 아일랜드 축구 코드를 명확하게 공식화할 필요성을 확인했다.X. 만약 어떤 선수가 그의 적들의 길을 따라 공을 가지고 달려야 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