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제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선택할 수 있는 종류의 시장에 대한 분석을 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제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선택할 수 있는 시장의 종류에 대한 분석을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주입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은 단지 무엇이 뜨거운지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자신의 시간을 가지고 당신의 가입을 다시 승진시키기 위하여 당신을 위해 실제적인 제일을 파악하기 위하여 다른 접근을 시도하십시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선택권 주의를 가지고 가지 마십시오 다른 선택을 주의깊게 공부하고 어떤 것이 가장 중대한 결과를 얻는지 보기 위하여 다른 광고를 시험하십시오 당신의 광고를 자주 회전하는 것은 더 주의를 끄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확률은 당신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왜? 그들은 분명히 틈새 시장과 그것을보고있는 사람들에 관해서는 전혀 몰랐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그들이 정확히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 일반적으로 당신이 구입하는 데 어떤 용도가 있는지,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경향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사실은

나는 당신이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다양한 웹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곳에 있었지만 빨리 실망합니다. 처음에는 3-12 개월 만에 구매 한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실망합니다.

5 % – 20 %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입니다 01 % -05 %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인상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 한 금액은 많지 않습니다. 피규어에서 볼 수 있듯이, 이제 사용을 피하십시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는 이상적으로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해야하는 경우 URL을 받아야 합니다. $ 10 미만의 URL을 얻으므로 좋은 것이 없다는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저렴하지 않습니다. 광고는 비쌉니다. 그들은 항상 생산에서 벗어납니다. 그래서 틈새 시장에서 잡지를 찾으면 수년간 진정으로 팔리고 있으며, 그 직업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과 관련된 표준 주문이 $ 100보다 낫고 수수료가 35 %이기 때문에 의약품 및 의약품 제품에 대한 수익과 비교할 때 실제로 놀랄 것입니다.이 수수료 비율을 초과하여 지불하는 제품이 많이 있지만 제약 제품은 판매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그는 판매 가격 당 6 % 수수료를받을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평균 판매액은 13000 달러입니다. 거래 당 약 8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의 노력에 계열사들은 마이크가 요령을 배우고, 그의 사이트에 텍스트 링크와 배너를 추가하도록 격려한다.

그 또는 그녀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는 많은 전문가가 제품, 웹 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및 웹에 대한 연결없이 제휴 마케팅으로 쉽게 현금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을 믿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사람이 정확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플래티넘 방법!귀하의 웹 사이트에 제휴사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 장치가 끈으로 묶인 물병을 고려하여 그것을 수행 할 수있는 선택권을 갖도록하십시오.

내가 이야기를 활용하는 것을 배웠던 교훈을 영원히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방금 Faceb 오피가이드 ook에서 바이러스 성을 보였던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었습니다. 짧은 순간에 제품은 직선이었습니다.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 들었습니다.

당신은 절대적으로 제휴 마케팅에서 자신에 대한 명성을 만드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까? 더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이 일차적인 비판적 개념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오는 관대한 수표를 시간에주고 은행에 모든 시간 동안 웃는다. 매주 나는 제휴 프로그램에서 수익성있는 수익을 창출하여 광고 전략의 첫 번째 부분으로 사용한다.

그런 다음 사람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처음으로 선택한 접근 방식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그런 식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누구나 귀하의 제안을 홍보하기위한 또 다른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온라인으로 다른 제안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말하기, 테스트 단계

아마 그들은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낮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콘텐츠의 약 30-50 페이지를 가지고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작업은 매우 적은 기사를 제출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와 꽤 훌륭한 접근 방식 순위를 얻기 위해, 다음 다른 2 기사를 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