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된 게임을 구매하는 것에 대한 그의 장단점.

예를 들어, 교사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같은 레크리에이션과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트랙이나 애비뉴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이 구글 플레이와 자동으로 연결되도록 하지 않아 저장된 진행 상황이 안전놀이터 모두 지워집니다. 정말 짜증나요. 구글 앱 설정에서도 선택하려고 했는데 허락이 안 됐어요. 내가 실제 앱에 들어가면 일반적으로 잠깐 동안 표시되지만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이런 식이 아니라면 더 높은 평가를 남겼겠지만 지금은 그게 다예요. 액션에서 퍼즐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이 그 이후에 가장 좋아하는 레크리에이션을 발견할 수 있게 해주세요.그 중 일부는 노트북 시뮬레이션인 반면, 다른 것들은 놀이와 브리핑을 위한 단순한 디자인이다. 추측 게임은 한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데이터 덩어리를 핵심으로 하며, 그 목적은 텍스트 내용이나 구어체로 정보를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그 정보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캐릭터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것이며, 캐치 프레이즈, 터부, 픽토셔너리 및 관련된 커뮤니케이션의 종류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포함하는 수많은 상업적 변형을 낳았다. 이 장르는 또한 Win, Lose or Draw, Password, $25,000 피라미드와 같은 많은 게임 공개로 구성되어 있다.

양자 스포츠 개념에서,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에 양자 정보의 도입은 전통적인 비디오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허용한다는 것이 밝혀졌다.내시는 제로섬 비디오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스의 이론을 연장시킨 본질적인 최종 결과로 노벨 경제학상을 받았다. 내쉬 안전 솔루션은 내쉬 평형이라고 불린다. 게임 도구와 규칙은 기술, 전략, 운 또는 이들의 조합을 요구하는 결과를 초래하며, 그에 따라 분류된다. 그러나 역사만큼이나 적절하게 다른 정의들은 여가와 비디오 게임이 반드시 금전적 획득을 위해 수행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클라이언트 전자 장치에서 수행되는 게임의 경우 비디오 재생을 참조하십시오. 안전은 건설업체가 사용자의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서 시작됩니다.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들이 토큰을 전송하는 지도일 수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 게임은 턴제 게임을 포함한다; 한 플레이어가 생각하고 나서 이적을 하면, 다음 플레이어도 똑같이 하고, 플레이어는 그들의 플립에서만 행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존재하는 실시간 플레이와 반대된다. 능력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카치, 골잡이, 말뚝과 유사한 신체적 기술의 게임과 체커와 체스에 해당하는 심리적 재능의 비디오 게임을 포함한다.

전략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를 구현하며, 때때로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해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다.마지막으로, 어떤 게임들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구조를 형성하는데, 보드 구조는 스포츠의 다른 요소들이 수행된다. 카탄의 정착민들은 시작 형식이 무작위적이고 정적인 반면, 카르카손에서는 바둑판을 타일별로 쌓아서 게임을 수행한다.

하이브(Hive)는 바둑판이 없지만 체스와 유사한 기계적,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은 기술과 행운의 요소를 혼합한다; 백개먼 게임은 플레이어가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 전송을 두 주사위의 롤에 기초하여 해결해야 한다.

사소한 비디오 게임은 주로 개인이 받을 질문에 기초하여 상당한 양의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게임은 많은 보드 비디오 게임들에 비해 운이 다소 떨어지는 것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