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의 전쟁

비트겐슈타인은 이를 바탕으로 개인들이 이 기간의 레크리에이션을 서로 다른 인간 활동의 확산에 적용한다고 결론내렸다. 다음과 같은 스포츠의 정의들이 제시한 바와 같이, 이 결론은 마지막 것이 아니었고 현재 토마스 후르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문제에 대한 좋은 해답이라고 생각한다.

추측 게임은 한 참가자가 의식하는 지식 덩어리를 핵심으로 하며, 그 항목은 텍스트 내용이나 구어체로 실제로 데이터를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데이터 조각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게임의 핵심 부분은 목표, 규칙, 문제, 상호작용이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육체적 자극을 수반하며, 드물게 각각의 자극을 수반한다.

많은 게임들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일종의 운동 기능을 수행하거나, 다른 경우에 학문적, 시뮬레이션적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도록 돕는다. 목표는 성공적인 작업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되는 작업을 위한 필수 상황을 식별합니다.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사용,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 데이터를 제공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풍부한 환경, 각각의 협동과 PVP 게임플레이를 제공하며, 전투는 만족스럽고 도전적이며 당신이 함께 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확장된다.Greg Costikyan의 정의에 따라, 그것들은 비디오 게임이 아니다. 왜냐하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들이 없기 때문이다. 많은 스포츠들은 특별한 장비와 헌신적인 즐길 거리를 필요로 하며, 결과적으로 선수들의 집단보다 훨씬 더 큰 공동체의 참여를 초래한다.

대도시나 도시는 스포츠 리그의 그룹을 위해 그러한 출처를 따로 둘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독립적인 상대나 그룹일 수 있는 여러 게이머들의 스포츠이다. 공정한 선수가 많은 게임은 선수들이 연합을 친절하게 하고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스포츠 이론을 이용하여 공식적으로 분석하기 어렵다. 이러한 맥락에서 게임이라는 용어는 여가를 위해 하는 실제 게임 또는 수학적 스포츠 개념으로 설명할 수 있는 공격적인 운동을 의미할 수 있다.

사소한 비디오 바카라사이트 벳엔드 게임들은 사람이 받는 질문들에 근거하여 꽤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다.

독일식 보드게임은 많은 보드게임들보다 운이 좋은 경우가 많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 활동에서부터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많은 형태를 취할 수 있다.

그러나 1인용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하다. 다수의 플레이어가 게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는 레크리에이션과는 달리, 1인용 레크리에이션은 개인적인 기술에 반대하거나 시간에 반대하거나 우연에 대항하여 오로지 환경의 요소를 향한 싸움이다. 요요와 함께 놀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를 즐기는 것은 강력한 반대가 없기 때문에 보통 레크리에이션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