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해 모르는 것은 당신을 놀라게 할 수도 있다.

특정 마케팅 캠페인의 대상 고객과 일치하는 계정에 집중하십시오. 사람들은 단순히 콘텐츠를 배우거나, 보거나, 보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 가는 것이 아니다. 성공적인 회사들은 단순히 그들의 사회적 청중들에게 방송하지 않는다. 일반적인 회사에 대한 몇 가지 기본적인 계산을 달성했고 거의 모든 회사가 연간 수입의 약 5%에서 15%를 광고에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우리 전문가들은 모든 종류와 규모의 회사들을 위해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창의적으로 설계하고 시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콘텐츠 마케팅은 정말 오랜 시간 동안 차별화된 유형의 광고였으며 이는 언제든지 빠르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많은 제조업체들은 보통 양질의 콘텐츠를 올바른 게시 일정과 정확한 게시 빈도에 연결하지 않습니다.사람들은 기업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기업하는 것을 선호한다.

마케팅 담당자의 51% 이상이 소비자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총 매출로 이어지는 건설적인 결과를 보였다고 주장했습니다.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줄수록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이 발생할 때 고객은 비즈니스를 고려해야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는 아웃바운드 광고보다 100% 더 많은 리드 투 클로즈 수수료를 가지고 있다.

모델이 대화형 온라인일 때 모델 계정을 관찰하는 고객은 대개 소규모 비즈니스의 신뢰성을 매우 신뢰하기 시작합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친구, 가족, 그리고 공동체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한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것만으로는 현재의 잠재 고객들이 당신의 말을 따르거나 당신의 게시물을 공유하도록 끌어들이지 못하기 때문이다.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모든 고객 상호 작용은 고객에 대한 연민을 공개적으로 보여줄 정부지원금 수 있는 기회입니다. 개인이 질문을 하든 불만을 제기하든 소셜 미디어는 개인 간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개인적인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고객 만족에 전념하는 브랜드는 본질적으로 구매자의 불만에 대응하더라도 건설적인 온화함으로 간주될 것이다.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 비윤리적이거나 도덕적인 특징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사생활 침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일 수도 있다.

반면에, 일부 개인들은 그들의 사회 공동체가 그들의 관심사를 인정하고 그들에게 그들의 추구와 관련된 특정한 광고를 보내는 결과로서 이러한 특성을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은 그들의 관심사와 소망을 공유하는 개인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을 선호한다.

관리자들은 관계를 발전시키고 고객들과 상호작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현금을 투자한다.

이것은 관리자들이 그들의 광고와 제품에 대한 메시지를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윤리적인 수단이다.Simply Measured의 조사에 따르면 세계 최대 브랜드의 71%가 실제로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채널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에게 인스타그램은 현재 및 잠재 고객들과 연결하고 대화하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다.

그 회사는 그들의 브랜드에 대한 추가적인 개인적인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그 회사는 그들 자신에 대한 더 크고 진실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

Instagram 영상의 개념은 이동 중에 있습니다. 즉,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며, 이는 기업의 비공개적이고 올바른 그림에 또 다른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이는 이 플랫폼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는 소규모 기업에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작은 규모로 시작하고, 개발을 따르고,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훨씬 더 많은 것들을 사용함으로써, 누구나 전 세계의 새로운 청중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이 떠오르는 소프트웨어에서 자신들을 홍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