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s – 개요

일부 보드 게임들은 게임플레이 요소로 카드 한 벌을 포함하며, 보통 무작위화를 위해 또는 스포츠 진행 상황을 관찰하기 위해 사용된다. 반대로, 크립비지에 해당하는 일부 카드 게임은 보통 점수를 유지하기 위해 무버가 있는 보드를 사용한다.

사용되는 이러한 요소들은 그 기능을 실현하기 위한 정상적이고 최선의 전략일 뿐이다.현대의 온라인 비디오 게임들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플레이하는데, 일부는 전용 소비자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것들은 인터넷 브라우저만 필요로 한다.

일부 단순한 브라우저 게임들은 다른 경우에는 몇 개의 비디오 게임만 하는 보다 캐주얼한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호소력이 있다.

주사위 게임은 수많은 주사위를 중심 구성 요소로 사용한다.

유명한 큐브 비디오 게임으로는 야흐체, 파클, 분코, 라이어스 주사위/페루도, 포커 큐브가 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 하는 것으로 인기가 있다; 비록 원래 라이어스 큐브와 포커 주사위는 원래 도박 비디오 게임으로 생각되었다. 그러나 1인용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하다.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서브웨이 서퍼, 랍비-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곡을 구현한다.

우리는 심지어 모토 X3M, Venge.io, 총알-포스-멀티 플레이어, 2048,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배드 아이스크림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체스와 바둑과 같은 일부 게임은 완전히 결정론적이며, 호기심을 위해 기술 요소에만 의존한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종종 좋은 정보를 가진 것으로 묘사되는데, 알려지지 않은 것은 1s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지, 게임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다. 그러나, 어린이 게임은 보통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캔디 랜드와 유사한 게임과 슛과 사다리는 거의 결정할 수 없다. Greg Costikyan의 그것과 같은 몇몇 정의에 따르면, 그것들은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어떤 선택도 없기 때문에 게임이 아니다.테이블 위 레크리에이션(tabletop recreation)은 게임의 요소들이 좁은 공간에 제한되어 있고 신체적인 힘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 게임으로, 종종 단순히 게임 아이템을 놓고, 선택하고, 움직인다. 대부분의 게임들은 플레이어들이 앉아있고 게임 부분들이 위치한 테이블에서 진행된다. 그러나, 이 부류에 속하는 많은 게임들은 비디오 게임들을 상당히 한데 모으고, 그들의 플레이에서 매우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에 상응하는 신체적 활동을 포함할 수 있다.

이 등급의 비디오 게임은 해당 기술 요소가 손재주나 손과 눈의 조정을 안내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레크리에이션을 포함하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등급은 제외한다.

가정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의 출현은 테이블 하키와 유사한 이들 중 일부를 대체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푸즈볼은 비공공 및 공공 레크리에이션 룸에서 인기 있는 고정 장치로 남아있다.

이러한 게임들과 다른 게임들은 반사와 조정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들에 의해 특별히 잘 수행되지 않지만, 이러한 게임들은 비디오 게임을 소비하는 것으로 인기가 있기 때문에 부상으로 끝날 것 같지 않다. 또한 쿼터와 비어퐁과 유사한 전용 소비 게임도 신체 조정을 수반하며 비슷한 이유로 http://롤스타.cc/ 인기가 있다.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Role-Playing Video Game)은 게임의 일종으로, 참가자들이 가상의 환경에서 연기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다.많은 스포츠들은 특별한 장비와 필드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을 요구하며, 이는 선수들의 그룹보다 훨씬 더 큰 그룹의 참여로 이어진다. 대도시나 도시는 스포츠 리그의 그룹을 위해 그러한 자산을 제쳐둘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스포츠(Multiplayer sport)는 여러 명의 게이머들이 공정한 상대나 집단을 상대로 하는 게임이다. 공정한 플레이어가 많은 게임은 게이머들이 연합을 친절하게 하고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스포츠 원리를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연구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