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온라인상에서 대화형일 때, 당신의 브랜드 계정을 관찰하는 소비자들은 종종 당신의 사업의 신뢰성을 더 완벽하게 믿기 시작한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친구, 가정 및 커뮤니티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미 말하고 있으니, 왜 당신의 브랜드를 섞지 않는가? 그들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이 필요할 때 친구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지적할 것이며, 전체적으로 당신의 작은 사업에 높은 품질에 대한 사회적 증거를 제공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리뷰어에 따르면, 마케팅 담당자의 약 66%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일주일에 최소 6시간 이상 사용하여 리드 기술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소기업들은 홍보 접근법으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추가로 사용한다.
기업들은 고유 지역 내에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사용하는 개인을 팔로우하고 특별 행사와 제안을 광고할 수 있다.
이것들은 독점적일 수 있고 이 트윗의 복사본과 함께 무료 음료를 얻을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메시지는 홍보 거래를 얻기 위해 다른 지역 주민들이 웹사이트의 사업을 따르도록 격려한다.
그 방법에서, 그 기업은 눈에 띄고 스스로를 팔고 있다.
다양한 B2B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의 ROI를 이해하는 것 외에도 팔로워 및 드라이브 리드의 기반을 확장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전략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컨텐츠 자료를 만드는 제조업체에 대한 나의 첫 번째 팁은 시장 조사를 먼저 하는 것이다. 참여할 수 있는 것은 청중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이다”라고 모건은 언급했다. 시청자가 좋아하는 것과 알아야 할 것을 이해하면 이러한 관심사를 포함하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당신의 목표 시장이 자주 방문하는 소셜 네트워크에 관심을 집중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소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결코 도움이 되지 않을 다른 유형의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수준이 거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의 청중 중 충분히 많은 비율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도 거기에 있을 필요가 있다.
당신의 거래에서 인기 있는 해시태그를 모니터링하고 그것들이 이전에 사용된 적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러한 과도한 빈도를 유지하려면 오래된 콘텐츠를 사용하여 현재 웹 로그 게시물, 터치다운 페이지를 변환하고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플랫폼에 적합한 새로운 형식으로 변환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랜딩 페이지에서 인포그래픽을 자급식 게시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평균 참여율—고객이 캠페인과 협력하는 방법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영업 및 SMM을 위해서는 KPI 또는 핵심 성과 지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하지만 소비자들은 창작자의 자질에 신경을 쓰므로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콘텐츠 제작자에게 가장 필요한 두 가지 자격은 제품/서비스에 대한 전문성과 진정성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모두 참여에 관한 것이므로, 현재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진정하고 지속적인 모델 인지도를 얻으려면 홍보 메시지만 게시하지 마십시오. 대신, 먼저 자신의 인격과 가치를 강조하는 내용에 집중하세요. 인베스트피디아는 작가들이 그들의 작품을 돕기 위해 주요 출처를 이용할 것을 요구한다.
여기 소셜 미디어 광고를 하고 결과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내야 할 것들이 있다.
하지만 그들에게 온라인에 참여할 이유를 주지 않으면,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아무리 사회적 노력을 제안해도 예상대로 일이 잘 풀린다는 보장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결과를 관찰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회적 캠페인의 성공을 결코 알지 못 오피가이드 할 것이다. 그런 경우, 당신은 인스타그램에서 군침 도는 음식 사진을 공유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다른 종류의 사진과 심지어 가끔 나오는 비디오도 제외하지 마세요. 누군가가 당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가서, 당신의 바이오를 읽고, 당신의 게시물을 함께 볼 때, 그들은 모든 작은 것들이 너무 완전히 달라져서 분리된 것처럼 보이지 않고, 선택을 원한다.
또한 분석을 사용하여 언제 새로운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청중에 대해 배워야 하는 많은 것들은 이미 얻을 수 있다.
아래는 모든 형태와 규모의 기업이 추구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의 몇 가지 예입니다. 하지만 다른 소셜 미디어 컨텐츠와 마찬가지로SMM 캠페인은 회사를 공격에 노출시킬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무료이고 당신이 유료 코스로 바로 뛰어들기 전에 좋은 출발선이 될 수 있다.
당신의 회사에서 소셜 테크닉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리소스가 많다. 다음 프로그램, 교육 및 책의 도움을 받아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이니셔티브에 더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Hootsuite는 컨텐츠 자료에서 검색, 예약, 관리 및 보고를 위한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입니다. 한 번에 전체 채널에 게시물을 미리 예약하고 포괄적인 컨텐츠를 통해 ROI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