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만약 게이머들이 단지 3개의 베이스로 경기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특별한 스포츠를 하는 것이다. 일부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체 규칙의 변경을 수반한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지만, 그럼에도 때때로 불변의 메타 규칙이 존재한다.
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학문적 사상가였을 것이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적 연구에서 게임, 가이드라인, 경쟁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은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에 대한 적절한 개요를 제시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이 등급의 비디오 게임은 손재주나 손과 눈의 조정을 유도하는 능력 요소가 포함된 모든 게임을 포함하지만 비디오 게임 등급은 제외한다.
가정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의 개발은 테이블 하키와 유사하게 이들 중 일부를 대체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푸스볼은 비공공 및 공공 레크리에이션 룸의 스타일 고정 장치에 남아 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과 다른 것들은 반사와 조정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들에 의해 더 잘 수행되지 않지만, 이러한 게임들은 비디오 게임을 소비하는 것으로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이것 때문에 손상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낮다.온라인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다; 주요 상업용 온라인 게임인 퐁은 탁구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 에너지가 상승함에 따라,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3인칭 시점에서 성격을 안내하는 어드벤처 및 액션 비디오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다. 이 실시간 구성 요소는 보드 스포츠로 간단히 재현할 수 없으며, 대부분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된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으로 체스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한 명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이는 단일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그러한 게임의 시뮬레이션으로 이어진다.반면에, 게임 속의 게이머들은 그들이 게임을 할 차례를 가질 때 그들 자신의 시청자를 구성할 수 있다.
울트라게임
종종,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젊은이들을 위한 오락의 일부는 그들의 청중 중 누구의 일부이고 누구의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보통 제한 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에 비디오 게임은 현재의 규칙을 따른다.슈진학원에서 새 학기를 맞이하여 메타버스 안에서, 일상에서 재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 5 로얄은 독특한 비주얼 스타일을 선보이며, 수상 후보 작곡가 메구로 쇼지가 완전히 새로운 사운드트랙으로 돌아온다. 도쿄를 탐험하고, 새로운 페르소나를 열고, 개인적인 도둑 소굴을 사용자 지정하고, 전에 볼 수 없었던 스토리 아크, 컷신, 대체 엔딩 등을 찾아보세요!그러나, 1인용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하다. 벽에 기대어 요요와 함께 경기를 하거나 테니스를 즐기는 것은 보통 경기를 즐기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되는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몇몇 비디오 게임들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형식을 만들고, 보드 형식은 스포츠의 다양한 요소들이 수행된다. 카탄의 정착민들은 시작 형식이 무작위이지만 정적인 반면, 카르카손에서는 보드를 타일별로 만드는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된다.로딩이 항상 정체되고 오류 코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핸드폰을 돌리면 저장 버튼을 누르지 않은 것처럼 다시 돌아갑니다. 앱을 제거/재설치하기도 했고, 휴대폰을 다시 시작하기도 했다. 내가 캐시를 지웠어요 안전은 건설업체가 사용자의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안전 관행은 주로 사용자의 용도,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CrazyGames는 최신의 가장 훌륭한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선택한다.
다운로드, 침입 광고 또는 팝업의 중단 없이 재미있는 비디오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즉시 로드하고 경험의 혜택을 누리십시오.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들은 기술과 행운의 요소들을 혼합한다; 백개먼 스포츠는 플레이어들이 주로 두 개의 큐브의 롤에 기초하여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 움직임을 결정하도록 요구한다.
사소한 비디오 게임들은 대부분 개인이 받을 질문들에 근거하여 상당히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비디오 게임들은 많은 보드 비디오 게임들에 비해 때때로 운이 좋지 않은 것으로 유명하다. 목표는 수익성 있는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움직임을 위한 필요한 상황을 식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