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고객들은 당신의 최고의 치어리더가 될 수 있지만, 당신이 그들에게 행동을 취할 목적을 준다면. 그것은 나에게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고, 소셜 미디어의 능력을 알게 하며,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교육한다.
Gareth는 콘텐츠 광고 및 검색 엔진 최적화 회사인 Grizzle의 콘텐츠 전문가이며 SaaS 및 기술 제조업체의 카피라이터 및 콘텐츠 작성자입니다. 이를 통해 회사의 팔로워를 넘어 마케팅 캠페인의 중요성을 더욱 부각시켰다.미지의 바다로 모험하는 것과 같이 스타트업은 상상할 수 없는 것을 착수해야 한다.
따라서, 스타트업은 주로 검토된 결과에 기초하여 가정하고 테스트하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가설을 확인하는 저렴하고 빠른 접근법은 소셜 미디어를 통한 것이다.버버리는 고객들에게 핀터레스트에 대한 맞춤형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주요 고급 브랜드였다. 그들의 #Sheep With를 위해노르웨이의 4개 다른 지역에 있는 4마리의 양이 그들의 고향 지역을 홍보하는 비디오에 출연하는 보기 캠페인입니다. LOréal은 그들의 메시지를 홍보하기 위해 최고의 인플루언서들로 구성된 그들만의 팀을 설립하는 데 몇 걸음 더 나아가서, 그들은 이것이 브랜드, 전문 지식, 그리고 청중 사이의 관계의 새로운 시대를 예고할 것이라고 믿는다. 인플루언서들이 유튜브를 위해 제작한 로레알 콘텐츠 자료는 500만 번 이상 시청됐다. 그들의 최신 캠페인은 넥서스와 손잡고 디지털 창을 만들기 위해 가짜 청소 드라마 “Keeping the Bakers”를 중심으로 한 것이 그들의 사회 활동과 실제 세계를 하이퍼링크로 연결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비록 이 캠페인이 몇 년 전이지만, 이것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가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보여주는 멋진 사례이다.일부 소비자들은 소셜 미디어를 매우 집중적으로 사용하고 구매 결정을 내릴 때 소셜 네트워크에 의존한다.
그들은 연결된 소비자로 알려져 있으며, 종종 모든 새로운 응용 과학에 대해 너무 많은 질문을 하지 않고 모든 새로운 응용 과학을 가지고 자란 소위 디지털 네이티브이다. 소셜 미디어가 진화하고 마침내 더 포괄적인 것의 일부로 바뀌면서, 이 세대는 성장하고 미래의 의사 결정권자인 더 젊은 어른과 어른이 됩니다. MacKenzie Wutzke는 CoSchedule의 웹로그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개념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창의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콘텐츠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말의 힘, 그리고 그들이 사람들에게 미칠 수 있는 영향력을 믿는다. CoSchedule에 글을 쓰지 않을 때, 그녀는 진정한 범죄 팟캐스트를 듣고, 베이킹하고, 그녀의 우쿨렐레로 새로운 노래를 작곡하는 것을 즐긴다.당신은 방송을 시작하기 위해 어떤 화려한 비디오 장비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당신의 스마트폰입니다. Justine의 비디오 콘텐츠 자료는 비디오당 수천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여 그녀의 브랜드에 적합한 청중을 끌어모으고 있다.
창의력을 발휘하여 경쟁업체와 차별화되는 콘텐츠 조합을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에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게시해야만 무엇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소셜 미디어가 거래에 관련된 잠재적 협력자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은 이미 입증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경쟁업체와 여러 무역회사를 추적하고 모니터링함으로써 경쟁업체가 어떤 카카오톡 채널 친구 늘리기 새로운 업무를 수행하려고 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기술, 소셜 미디어 및 마케팅 관행은 항상 진화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업에서 누군가가 갑자기 변화를 일으키면,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배우고 그 이유를 알아내기를 원할 것입니다. 공격적인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귀사와 귀사에 결과가 있을 수 있는 뉴스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정 사항이 웹 최적화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작동 방식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려면 Twitter에서 수정 사항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2012년 초 나이키는 메이크 잇 카운트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였다. 캠페인 시작은 유튜버 케이시 네이스탯과 맥스 조셉이 유튜브 비디오를 시작한 것으로, 그들은 13개국의 16개 도시를 방문하기 위해 34,000마일을 여행했다. 그들은 #makeitcount 해시태그를 홍보했는데, 이 해시태그는 수십만 명의 쇼핑객들이 사진을 수입하고 트윗을 보내면서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했다. #MakeItCount 유튜브 동영상은 입소문이 났고 나이키는 이 제품이 출시된 지 12개월 만인 2012년에 18%의 수익 향상을 보았다. 모바일 장치는 전 세계적으로 57억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점점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것은 소비자들이 미디어와 함께 일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으로 일을 해왔고 TV 점수, 광고, 셀룰러 커머스 등에 많은 추가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유튜브와 마찬가지로 틱톡 영화에서 목표 시장에 관심을 갖기 쉬운 틈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틱톡 영화가 짧은 상황에서 시청자의 시선을 유지하기 위해 자주 출판해야 한다.
여러분은 이것들 중 하나가 여러분의 삶을 더 쉽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찾을 것입니다.각 소셜 플랫폼에는 다음과 같은 자체 분석 정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