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것은 효과가 있다 – 고객들은 이런 종류의 콘텐츠를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과 더 기꺼이 공유한다.
예를 들어, 사진이나 다른 종류의 비주얼이 있는 트윗은 없는 게시물보다 1.5배 더 많이 리트윗된다. 스티븐 게리 블랭크(Steven Gary Blank)는 “구축하면 그들이 올 것”이라는 방법론을 비판하며 제품 개선과 마찬가지로 고객을 개발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그녀는 가장 최근에 듀크 대학에서 일했으며 PLLC, Peggy James의 소유주이며, 소규모 회사, 비영리 단체, 자영업자, 프리랜서 및 개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미국 성인은 소셜 미디어에서 매일 2.25시간을 보낸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는 곳에 있다면, 당신은 그들의 신뢰를 얻을 것이고, 그것은 충성심을 낳고, 고객들을 당신의 존재를 증폭시키는 것을 돕는 옹호자로 바꿀 것이다.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조직이 고객 제안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회사를 더 인간적으로 보이게 한다.
소셜 미디어는 조직들이 그들의 시청자들과 관계를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이 제품은 최종 사용자에게 질문하고 불만을 제기하며 일반적으로 들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조정된 커뮤니케이션 모델은 오피니언 리더와 오피니언 형성자의 활용도를 보여준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성공적인 온라인 광고를 위해 소셜 네트워크, 고객 온라인 브랜드 관련 행동 및 디지털 입소문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유사한 소셜 네트워크는 광고주들에게 그들의 고객들의 호불호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잠재 고객이 #essielove 해시태그와 사진을 공유하도록 장려하고, 사용자가 만든 엄청난 양의 콘텐츠 자료를 무료로 얻을 것이다. 그러나 2019년 기업인의 19%는 SMM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을 알지 못했다. 소셜 미디어 광고 효과를 측정하는 것은 다양한 좋아요, 인스타좋아요늘리기 공유, 피드백 및 팔로워 수를 세는 것을 훨씬 넘어섰습니다. 오늘날 SMM에서의 노력이 귀사에 정확히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결정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것은 마케터들이 그들의 청중, 호불호, 그리고 추구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그들이 그러한 전망을 이끌어내기 위한 더 큰 마케팅 전략을 만들 것이다. 끊임없이 게시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비즈니스를 공고히 하는 데 상당한 거리를 갈 수 있다.
2014년까지 페이스북은 엔터프라이즈 및 모델 페이지에서 공개되는 콘텐츠를 제한했다. 페이스북 알고리즘의 조정으로 비급여 엔터프라이즈 페이지(좋아요 수가 50만 개 이상인 페이지)의 시청자가 2012년 16%에서 2014년 2월 2%로 감소했다. 콘텐츠 광고를 통해 사업을 홍보할 경우 SMM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콘텐츠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항상 유용하고, 흥미롭고, 재미있는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합니다.당신의 경쟁 상대는 이미 소셜 미디어에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잠재적인 전망을 가져가게 하지 마세요. 당신이 더 빨리 시작할수록,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진전을 더 빨리 볼 수 있을 것이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브랜드들이 그들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특정 그룹의 선택된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좀 더 진실하고 진정한 방법으로 그들의 목표 고객들로부터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허용한다.
그들은 종종 연결된 소비자로 식별되며, 때로는 모든 새로운 응용 과학에 대해 너무 많은 질문을 하지 않고 모든 새로운 응용 과학을 가지고 자란 소위 디지털 네이티브이다. 소셜 미디어가 진화하고 궁극적으로 한 가지 더 포괄적인 것의 일부가 되면서, 이 세대는 성장하고 미래의 선택 제작자가 되는 젊은 어른과 어른이 된다. NAT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과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매력을 잘 알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인플루언서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시청자를 얻을 가능성이 있고, 그들은 당신의 소기업과 그 제품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대부분은 인구 통계학적으로 광고를 목표화하여 선호하는 대상 청중에게만 광고를 볼 수 있게 할 것이다. 유튜브는 결국 중·장기형 영상의 집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