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마케팅 캠페인에서 빼야 할 또 다른 교훈은 소셜 미디어에서 재치있는 것의 좋은 이점들이다. 만약 당신이 무거운 트위터 사용자라면, 팔로워.Wonk는 분석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Moz 툴킷의 일부이므로 분석 스토리에 Moz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리드 광고를 CRM이나 이메일 광고에 수동으로 동기화하는 것 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페이스북 광고 계정과 동기화된 당신의 리드, 연락처, 그리고 청중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제대로 해야 하고 상대방을 진흙탕에 빠뜨려야 한다면 상대방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되고 있는지 잘 알고 있어야 한다.
가능한 경우, 특히 반복되는 콘텐츠 자료 수집을 위해 지속적인 기반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보다 쉽게 표시할 수 있는 기능에 따라 설계 및 복제본 템플릿을 작성합니다.직원이 고객을 계속 고용하면, 고객과 함께 모델을 최우선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 참여를 촉진하기 위해 심리학에서 제공하는 소셜 미디어 팁을 많이 염두에 두십시오.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 결정하고 그곳에 가는 방법에 대한 팁을 결정하는 것을 돕는 기술이나 로드맵에서 시작한다.
또한 숙련된 소셜 미디어 관리자와 기업도 간과할 수 있는 생산성 해킹 및 리소스 등 소셜 미디어 마케팅 요소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지식이 풍부한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웹 사이트인 LinkedIn은 기업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른 사람을 만나는 비즈니스 외에도 자신을 위한 전문적인 프로필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위젯을 사용하여 회원들은 제품 페이지의 트위터 스트림 또는 블로그 항목과 같은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활동을 링크드인 프로필 웹 페이지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회원들에게 판매 리드 및 비즈니스 파트너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더 많은 의미를 더할 것이고, 고객들은 일단 그들이 비즈니스의 현실을 보게 되면 그것을 더 좋아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나 브랜드가 자신에게 충실하지 않거나, 현재 브랜드와 연계된 수단으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것을 보는 것만큼 나쁜 일은 없습니다. 그 대회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은 광고 팀이 무엇이 잘 작동하고 무엇이 경쟁자들을 위한 것이 아닌지를 확립할 수 있게 해준다. 이는 시장에 제품이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대안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은 공개 포럼이며 대회를 포함하여 모든 사람이 그 내용을 볼 수 있다.
특히 영향력 있는 소셜 미디어 존재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청중과 즉시 합류할 수 있는 설득력 있고 흥미로운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 당신이 디지털 마케팅을 사용하기 때문에, 당신은 광고 가격을 낮추면서 단순히 광고에 집중함으로써 수 천명의 사람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 방법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부서는 기업 내의 다른 부서와 이해 관계자를 참여시키기를 원합니다.소셜 미디어의 완전히 다른 주요 목표와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지를 알 시간을 가지세요. 대신, 소셜 미디어는 회사의 웹 사이트도 포함하는 광고 깔때기의 핵심 부분입니다. 전환.제품 적격한 잠재 고객으로 알려진 이러한 잠재 고객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휴대폰은 쇼핑객들이 가격과 제품 정보를 실시간으로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구매 경로를 변화시켰다. 그들은 또한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그들의 팔로워들을 상기시키고 업데이트하도록 허용했다. 많은 회사들이 실제로 스마트폰으로 기업 웹사이트나 온라인 회사에 들어가기 위해 QR코드를 상품과 함께 넣고 있다.
시청자가 사는 곳과 자신의 존재를 구성할 수 있는 곳을 알기 위해 비교 가능한 제조업체와 경쟁업체를 살펴보십시오. 미국 내 스웨덴 가구 브랜드 부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들의 총 매출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발견했다. 그 회사는 그들의 웹사이트에 “인스타그램 사진 쇼핑하기”라는 문구를 게시했다. 그들은 또한 인스타그램에서 게시물을 수집하고 사용자를 주 웹 사이트의 제품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는 랜딩 웹 페이지에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소셜 미디어에서 본 제품을 즉시 구매해야 합니다. 매니큐어 모델 에시는 새로운 제 오피가이드 품을 출시하거나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에 당신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예입니다.개별 브랜드 그래픽을 만들면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자를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실수로 저작권 법적 지침을 위반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과 도구는 항상 진화하고 있으며 시청자의 행동은 변화하고 있다.
최신 개발 및 개발 정보를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