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장소로 이동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다. 특히 새로운 가구를 구입해야 한다.
침대, 소파 유닛, 식탁, 옷장, TV용품 – 모든 것을 다시 설치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다. 당신에게 던져진 많은 옵션들로 인해, 그 승차감은 압도적일 수 있다.
레크리에이션 구매는 구매자가 구매 과정에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며, 레크리에이션 구매자는 구매 행위를 일종의 즐거움으로 보는 이들 소비자이다. 다른 소비자들은 나중에 구매하기 위한 계획 활동의 일환으로 윈도우 쇼핑을 이용한다.
온라인에서 구매할 때, 당신이 총 영업 사원과 즉시 교류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가치 물물교환이 더 어려울 수 있다.
일부 쇼핑객들은 가장 효과적인 가격을 찾고/또는 절약을 위해 구매해야 할 사람이나 장소를 결정하기 위해 가격 비교 서비스를 사용한다.
대형마트, 대형마트, 편의점, 백화점, 일반매장, 달러매장과 유사한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적으로 연관되지 않는 더 다양한 상품들을 홍보한다.
미국에서는 1980년대에서 1990년대 사이에 대형 쇼핑몰이 많이 들어서면서 고급 백화점과 함께 반경 32km 이내에서 소비자들을 끌어모았다.여성들은 일상적인 가계 구매에 대한 책임이 있었지만, 그들의 구매의 대부분은 세속적인 성격이었다. 일차적으로, 구매는 즐거움이라기보다는 다소 잡무로 여겨졌다. 고대에는 상품과 서비스의 교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시장과 갈라스가 설립되었다. 사람들은 가까운 도시에 있는 일일 시장에서 물건을 사곤 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 주인의 일시적 성격은 소비자들이 구매 전에 제품에 대한 신중한 검사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고대 그리스에서 아고라는 소매상들이 그들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노점이나 상점을 저장하는 시장 역할을 했다.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간격의 소매 혁명의 출현의 촉매제였다. 고고학적 증거는 영국이 중세 초기에 최소한의 구매에 관여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 그들은 자급자족하는 농업 관행과 지역화된 개인 교류의 시스템을 통해 그들의 근본적인 욕구를 충족시켰다. 그러나 중세 후기에 이르러 소비자들은 현대 농산물, 육류, 생선 등의 구매 시장으로 눈을 돌렸고, 그리고 주기적인 갈라는 비멸종과 사치품을 얻을 수 있었다.NRF 연간 조사에 따르면, 2017년 미국인들은 학교로 돌아가는 것과 대학으로 돌아가는 것을 사는 데 830억 달러 이상을 썼다. 대표적인 예로 쇼핑몰, 마을 광장, 벼룩시장, 바자회를 들 수 있다.
이러한 경향은 번영과 사회적 이동성의 증가로 소비를 위한 가처분 소득을 가진 사람들의 다양성이 증가했기 때문에 18세기에 탄력을 받았다. 도예 발명가이자 기업가인 조시아 웨지우드는 널리 퍼져 여자용품 있는 취향의 방향에 영향을 미치고 조작하기 위해 마케팅 기술의 사용을 개척했다. 그의 가장 인기 있는 총 판매 기술 중 하나는 공공 주택이 아닌 곳이나 임대된 복도에서 상품을 전시하는 것이었는데, 그는 그곳에서 더 높은 과정을 초대했다.지하 구매 몰은 개인들이 예산을 아끼지 않는 상점에서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기 위해 가는 곳이다. 대부분의 지하구매몰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지하철과 연계되어 있어 쾌적한 쇼핑 체험을 할 수 있다.
일부 품목은 현금으로만 구할 수 있으므로 일부 현금을 전달해야 합니다. 젠틀맨 센터 계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고안된 소매상들은 비교적 비싼 가격에 사치품을 팔았다.페니 1902년에;르봉 마르셰 프랑스의 1852년과 라파예트 백화점 프랑스의 1905년에. 19세기 후반, 아울렛은 한 종류의 상품을 판매하는 단기능 아울렛에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제공되는 백화점으로 전환되었다. 19세기 산업혁명에 의해 촉발된 금융 성장이 꾸준히 확대되면서 번영한 부르주아 중산층은 차원과 부의 면에서 성장했다.텍스트만 표시하는 텍스트 광고와 달리 쇼핑 광고는 제목, 가격, 상점 이름 및 추가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기 전에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강력한 감각을 사용자에게 부여하여 더 많은 인증 리드를 제공합니다. 스냅딜은 인도의 주요 순수 플레이 가치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Kunal Bahl과 Rohit Bansal이 2010년에 설립한 스냅딜은 인도의 4대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구매처 중 하나이다. Snapdeal은 고품질 및 가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플랫폼에 일괄적으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