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en,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여가의 절반은 누가 그들의 시청자의 일부이고 누가 참여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대개 무제한적인 놀이를 가능하게 하는 반면, 게임은 현재의 규칙과 함께 제공된다. 현대의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플레이된다; 어떤 게임은 전용 소비자 패키지를 가지고 있는 반면, 어떤 게임은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 한다.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Role-Playing Video Games, 줄여서 RPG)은 참가자들이 가상의 환경에서 연기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게임의 한 종류이다. 게임을 하는 진정한 역할(또는 그렇게 명시적으로 마케팅된 역할 중 최소)은 소수의 참가자와 함께 하며, 보통 얼굴을 마주하고 펜과 종이로 소설을 만드는 것을 감시한다.
플레이어는 함께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하고, 배경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색할 수 있으며, 일상 생활의 범위 밖에서 모험을 대리적으로 전문적으로 할 수 있다.
펜과 종이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예를 들어 던전 앤 드래곤스와 GURPS를 포함한다.
온라인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다; 주요 비즈니스 온라인 게임인 퐁은 탁구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 능력이 높아짐에 따라 어드벤처와 액션 비디오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는데, 이는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캐릭터를 제3의 특정 인물의 관점에서 안내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된 보드 스포츠에 의해 쉽게 재현될 수 없다. 이 이점은 비디오 게임이 더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유사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 한다.
그래프게임
마지막으로, PC는 체스에 해당하는 기존의 탁상 게임에서 다양한 수준의 성공으로 다수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단일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이러한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다.
스포츠(Sport)는 플레이어가 가이드라인에 의해 요약된 합성 전투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된 최종 결과를 이끌어내는 시스템이다. 거짓 예언자들의 땅에서 개인적인 숭배의 시작을 하고, 다양하고 신비로운 지역으로 모험을 떠나 숲속 숭배자들의 충실한 이웃을 건설하고 당신의 말씀을 펼쳐 진정한 숭배자가 되게 하라. 양떼를 만들어라. 새로운 건축물을 짓고, 신을 달래기 위한 어두운 의식을 행하고, 양떼의 종교를 강화하기 위한 설교를 하기 위해 근원을 모아서 사용하세요.하지만, 그 우수성은 명확하지 않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또한 작품이나 예술작품으로 여겨진다. 이 스튜디오는 호주에서 가장 큰 개발 스튜디오 중 하나이며 월드 오브 탱크, 월드 오브 군함, 그리고 콘솔과 PC에서 많은 추가 타이틀을 제작했다. 이 스튜디오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인 빅월드 테크놀로지는 2012년 워게이밍에 참여하게 된 촉매제였다. 이전까지 빅월드 테크놀로지는 30개 이상의 MMO와 온라인 게임에 전력을 공급하고 있었으며 마찬가지로 하나의 MMO 서버에서 동시에 가장 많은 플레이어 수를 기록한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었다. 워게이밍은 그들의 제품에 대한 소유권을 보존하고 빅월드 테크놀로지의 사용을 계속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에 다이(Die)를 성공시키지 못한다면, 아르카네 라이온(Arkane Lyon)의 그룹에서 다이 어게인(Die Again)은 1인칭 모션의 혁명적인 취향을 가지고 있다.
이 게임들의 대부분은 게이머들이 앉아있고 게임 구성 요소들이 놓여있는 테이블에서 수행된다. 그러나 파티 비디오 게임 등 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플레이에서 추가적인 자유 형태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들은 게임하는 동안 넓은 영역, 많은 양의 파워나 체력, 또는 필드에서 얻을 수 있는 것 이외의 특수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보드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들의 상태, 자산,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한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추가적으로 게이머 토큰이 이동하는 맵이 될 수 있다.
거의 모든 보드 게임은 턴 기반 플레이를 포함하고 있다; 한 참가자는 어떤 사람이 이적을 한 후 다음 참가자는 같은 행동을 하고, 한 참가자는 자신의 차례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반대한다.
많은 스포츠 활동들은 특별한 장비를 필요로 하고, 헌신적인 필드 참여로 인해 선수 그룹보다 훨씬 더 큰 공동체의 참여로 이어진다. 도시나 도시는 스포츠 리그의 조직을 위해 그러한 자산을 비축할 수 있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 활동에서부터 보드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