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놀라운 점은?

비록 이미지와 비디오가 소셜 미디어 전문지식의 많은 부분을 지배하지만, 글쓰기는 또한 중요한 위치를 수행한다.

게시물을 만들든 트윗을 만들든, 글을 쓰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터의 직업 프로필의 중요한 절반입니다. 만약 헤드라인들이 충분히 매력적이거나 매력적이 오피 지 않다면, 사람들은 클릭할 만큼 충분히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 것이다.비록 브랜드와 PR이 분명히 중요하긴 하지만, 많은 규칙들이 수정되었고 사회의 기본적인 공공적 차원은 심지어 이러한 진화를 강화시켰다. 브랜드의 가치는 보는 사람의 눈 안에 있으며 신뢰도, 페르소나, 신념, 개방성, 투명성, 관련성 및 소셜 미디어에서 필수적인 참여 정도를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모델, 비즈니스 또는 클래스와 관련하여 무엇이 사회적 참여를 촉진하고, 가장 광범위한 의미 내에서 고객이 어떻게 상호 작용을 하는지, 무엇이 고객과 고객의 연결을 바쁘게 유지하는지 실시간으로 파악합니다. LinkedIn은 또한 파트너와 함께하고 싶은 브랜드 또는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연락함으로써 네트워킹, 전문성 채용 및 비즈니스 개발 기회 추구를 위한 훌륭한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소셜 미디어 마케팅 효율성을 모니터링할 때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분석을 위해 살펴봐야 할 숫자가 백만 개에 이를 수 있습니다. 대상 독자를 조사하고, 인구 통계학 및 심리학적 지식이나 관찰 가능한 패턴을 조사하며, 누가 당신에게서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한 정신적 그림을 입력할 수 있도록 시간을 보내십시오. 이 열차는 단순히 초기 전략을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모델에 맞는 목소리와 톤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소셜 미디어는 대화에만 참여하지 않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목소리를 제공하지만, 대화는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구축해야 한다고 가정하는 방향으로 전환시킵니다. 계획된 콘텐츠 자료는 크리에이티브/마케팅 팀이 아이디어를 생성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아이디어를 완성한 후 승인을 받기 위해 보냅니다.모바일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는 앞으로 나아가는 방식이며, 온라인 마케팅을 하려면 컨텐츠와 레이아웃이 셀룰러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접근성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생각에 잠겨 있어야 한다.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보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청중의 요구를 무시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를 자세히 지켜보는 것이다. 예를 들어, Facebook의 최신 알고리즘 대체는 기업가들이 관련성을 유지해야 할 경우 추가 참여 콘텐츠 자료를 만들도록 장려한다.

대신, 그들은 소셜 미디어 앱을 활용하여 디지털 이벤트를 주최할 것이다. 소셜 리스닝 도구는 또한 제조업체가 공격적인 콘텐츠 자료 및 산업 키워드에 대해 서로 다른 모니터링 스트림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은 공개 토론 게시판이며 경쟁자를 포함하여 모든 사람이 그 내용을 볼 수 있다.

컨텐츠 자료를 공유하고 참여하기 위해 팔로워의 이웃을 구축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Social Media Marketing)은 소셜 미디어 앱을 마케팅 소프트웨어로 사용하는 인터넷 광고의 한 형태이다.만약 당신이 아주 눈에 띄는 여성용 제품을 가지고 있고 인플루언서들을 상대하고 싶지 않다면, 핀터레스트 광고가 당신의 답이다. 핀터레스트는 고객이 원하는 니셰 내에서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IHOP에서는 인플루언서가 핫케이크처럼 플랫폼으로 몰려든다. 물론 Snapchat은 다른 플랫폼보다 약간 더 많은 창의력을 필요로 합니다. 고객이 귀하의 사진과 비디오만 바로 볼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우리는 집중력과 메시징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우리의 에너지와 가격 범위를 우리의 목표 고객에게 본질적으로 가장 적절한 소셜 플랫폼에 소비하는 것이 더 높습니다. 페이스북은 마케터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인 것처럼 보이지만, 인스타그램은 기업가들과 정확한 고객들로부터 빠르게 자리를 잡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비 연대기적 피드 쇼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올해 알고리즘을 추가로 업데이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