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out의 스케줄링 및 게시를 통해 소셜 게시물, 캡션 및 크리에이티브를 한 곳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경쟁자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브랜드와 일치하는 제작자를 식별하고, 그들이 어떻게 당신의 청중에게 눈에 띄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물론, 각 회사가 동일한 유형의 톤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은 아니다. 그 비결은 로봇보다는 인간으로서 자신을 현재화하는 것이다. 귀사가 받아들일 수 있는 지속적인 브랜드의 목소리와 장엄함을 채택하십시오.
악기는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므로 유형을 선택하고 브랜딩에 색상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Hootsuite Podium을 통해 더 나은 소셜 미디어 관리 기술을 개발하고 소셜 미디어 마 플러스친구 친구 늘리기 케팅의 기초를 배우기 위해 무료 온라인 소셜 미디어 과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상록수 콘텐츠 자료를 일반 대중에게 공개함으로써,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트래픽을 증가시키고 참여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자동 자동 리필 대기열을 사용하면 일반 게시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기업가를위한 최신 방법, 경향, 수많은 도구 및 아이디어에 대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사를 찾아보십시오. 2022년 소셜 미디어 광고 개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모범 사례에 대한 우리의 사고 관리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MacKenzie Wutzke는 CoSchedule의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생성하기 위해 창의력을 활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콘텐츠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문구의 에너지와 그것이 사람들에게 미칠 수 있는 영향을 믿는다. CoSchedule을 위해 글을 쓰지 않을 때, 그녀는 진정한 범죄 팟 캐스트를 듣고, 베이킹하고, 우쿨렐레에 새로운 노래를 작곡하는 것을 즐깁니다.
Pinterest는 소녀를 목표로해야하는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마케터들에게는 장문 형식의 콘텐츠 자료를 청중과 공유하는 좋은 방법이다. 특히 열렬한 독자가 아니라면 말이다. 예를 들어, 웹 로그 게시물을 비디오 자습서로 변환합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개발할 때 알고 싶은 몇 가지 광범위한 문구입니다.
휴대 전화 사용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게 해주는 웹 쇼핑 기능으로 인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도움이됩니다. 휴대전화는 소비자들이 실시간으로 가격과 제품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구매 경로를 변경했다. 그들은 또한 기업들이 그들의 추종자들을 끊임없이 상기시키고 업데이트하도록 허용했다. 많은 회사들은 현재 사람들이 스마트폰으로 기업 웹사이트나 온라인 제공업체에 들어갈 수 있도록 상품과 함께 QR 코드를 넣고 있다.
소매 업체는 QR 코드를 사용하여 브랜드 웹 사이트, 프로모션, 제품 정보 및 기타 모바일 지원 콘텐츠에 코드를 연결하여 브랜드와의 구매자 상호 작용을 촉진합니다.
그것은 매우 비용 효율적이기 때문에, 잃을 것이 거의 없을 것이다. 당신의 경쟁자들은 아마도 이미 소셜 미디어에 있을 것이다. 그러니 그들이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들을 데려가는 것을 허락하지 말아라. 더 빨리 시작할수록 비즈니스의 성장을 더 빨리 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효율적인 온라인 광고를 위해 소셜 네트워크, 쇼핑객 온라인 브랜드 관련 활동 및 전자 입소문의 활용을 수반합니다. Facebook 및 Twitter에 해당하는 소셜 네트워크는 광고주에게 소비자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기술은 기업들에게 목표 시장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