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한 주요 요소

모든 결과는 이타적인 게이머와의 레크리에이션에서 합리화할 수 있는 이 사실 때문입니다. 따라서 게이머가 순차적인 문구로 동시 전송 스포츠를 생각하는 이유를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위에서 시작된 3 인 레크리에이션을 취하고 게이머의 신념이 지정된대로 가정합니다. 수잔은 자신의 경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매일 골프를 반씩 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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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은 성공적인 동작을 위한 충분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을 위한 필수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선수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능할 때마다 선수가 다른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한다는 체스의 규칙은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 한다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참가자가 노력할 것으로 예상되는 동안, 그것은 요구되지 않습니다. 집회는 종종 재능과 행운의 특정 졸업장을 필요로하지만, 레크리에이션의 규칙을 따르는 것은 기초에 대한 지식과 그것을 따르기 위한 신중한 시도를 필요로합니다. 그것은 거의 행운이나 까다로운 능력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사실상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됩니다.한 플레이어가 심사숙고한 다음 움직이면 다음 플레이어도 똑같이하고 플레이어는 전적으로 자신의 차례대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이 게임 클래스에는 관련 재능 구성 요소가 핸드북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스포츠가 포함되어 있지만 비디오 게임 카테고리는 제외됩니다. 하우스 비디오 게임 시스템의 출현은 책상 하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과 같은 몇 가지를 대체했습니다. 개인 및 공공 레크리에이션 룸의 스타일 비품에 머물러 있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아마도 게임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철학자 였을 것입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게임, 규칙 및 경쟁과 유사한 비디오 게임의 날씨가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 (Wittgenstein)은 사람들이 가계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있는 것만을 가지고있는 다양한 이질적인 인간 행동에 시간주기 게임을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기능 게임 또는 MMORPG라고도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 에볼루션카지노 archy Online 및 Dofus를 포함합니다. 2009년 현재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대다수의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World of Warcraft입니다.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며, 회원들이 가상의 환경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레크리에이션입니다. 게임을 즐기는 독특한 위치 – 또는 그와 같이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은 일반적으로 대면하는 소수의 개인과 함께 진행되며 펜과 종이로 개발 소설을 관찰합니다. 함께, 플레이어는 그 캐릭터와 관련된 내러티브에 협력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범위를 벗어난 모험을 대리하여 전문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

온라인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의 초창기부터 전통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상업 기술은 엄격하게 교육적 가치만큼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고려를 이끌어 냈습니다. 1980 년대에 Xerox PARC는 방문객에게 실습 데모로 제공된 Maze War를 중심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레크리에이션은 게이머가 규칙에 의해 정의된 인공 전투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로 끝나는 시스템입니다. / r / Games의 목표는 유익하고 흥미로운 게임 콘텐츠 자료 및 토론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제출물은 정보의 목적을 위한 것이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