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으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다양한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며, AdWords 광고도 나타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으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고 또한 AdWords 광고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다. 또한 기회가 있다면, 광고가 지불되면 틈새에 돈이 있다는 것이다.

한 가지 끊임없이 기억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현수막을 내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것이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러나 과거에 당신에게 성공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전략들이 다른 작업이나 프로젝트에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끊임없이 실험할 가치가 있지만 예상하지 못한다.

홈런을 치기 위해 당신의 모든 일

그런 다음,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회사와 연락을 취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가고 성공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살펴보십시오. 오타가 없고 웹 사이트의 내용이 잘 작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풍부한 자료를 키워드로 작성하여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에 너무 많은 내용을 담고자 하십시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적절한 헌신과 노력으로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찾을 수 있다.

온라인 포럼이나 주요 블로그를 찾아가는 데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만 할애하는 것이 좋다. 사업이 발견되면 사전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이다.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많은 시간을 활용한다면, 현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라.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의 일종이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평가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특정한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믿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인터넷 마케팅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오피 메일, 뉴스레터 또는 기타 종류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부분이다. 강한 고객 목록은 잘 아는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웹사이트의 모든 자료를 살펴보십시오. 사이트에 있는 자료가 잘 구성되어 있는 오타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풍부한 콘텐츠를 너무 많이 키워드로 표시하기를 원함 개인이 가치 있게 여길 수 있는 웹사이트 때때로 이것은 성취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적절한 헌신과 노력으로 당신은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발견할 수 있다.

반면에, 회사들은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실현될 때까지 지불되는 것이 전혀 없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물론 빌이 좋아했던 웹사이트에 고객들의 결과를 제공할 때만 지불한다.

왜냐하면 빌은 그가 마케팅 달러를 잃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이다.

백금 아이디어!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는 대신, 그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조직을 다룰 시간이 하루에 한두 시간밖에 없다면, 긴급한 마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자리에 앉을 때 심각성을 느끼는 데 문제가 있는가? 반응은 쉽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절한 날짜를 정하라.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합리적이고 달성할 수 있게 하라. 당신은 당신이 최고의 마음을 가지고 하루 중 몇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놀랄 것이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유리하게 작용한다.

당신은 어떤 제품도 비축할 필요가 없다. 어떤 주문도 받지 않아도 된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지 구매하기를 원하게 만드는 광고를 만드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고 수수료를 만든다. 모든 것은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많은 현금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당신에게 이진 작업을 만드는 비결은 다시 한번 강력하고 품질적이며 관련 있는 내용이다. 개인들이 계속 체크아웃하기를 바랄 만한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제품 리뷰나 독특한 추천으로 제휴 수수료를 빠르게 높일 수 있다.

수입 면에서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정말로 놀랄 것이다. 왜냐하면 이 품목들의 평균 주문 가치는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이기 때문이다. 나는 강조하고 약물과 제약 제품에 대해 말하고 있다.

이 쉼표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품목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