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를위한 15 가지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가 있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집중할 수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개발하고 각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정부가 녹색 온화함을 제공하는만큼 신속하게 준비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고객들은 당신이 집에서 잡히는 동안 그들에게 재미있고 유용한 전문지식을 제공했다는 것에 감사할지도 모른다. 그들은 사회적 B2B 소비자로 알려져 있으며 그 수는 멋지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점점 더 기업의 편재성과 가용성, 24/24 및 7/7이 필요한 것으로 변하는 실시간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기대는 바뀌었고 현재로서는 관리하기가 더 어렵다. 비결은 광고 노력을 돕는 도구를 검색하고, 그것들을 알아가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건설적이거나 불리할 수 있으며 개인에게 회신하고 모델 개념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각에 대해 추적하기로 결정한 것은 위의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이러한 특성의 대부분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즉각적으로 또는 직접적으로 초점을 맞출 수 있지만 추가로 적어두면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유형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Yelp는 비즈니스 프로필의 전체 온라인 색인으로 구성됩니다. 기업은 옐로우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위치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미국과 캐나다와 함께 완전히 다른 7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다.

일부 개념은 지체없이 수많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결과로 더 큰 자금을 보증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계정을 늘리기 위해 통제하고자하는 숫자가 많이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자연스럽게 특정 틈새 시장에 집중한다면, 귀하의 직업은 일반 시청자에게 호소하려고하는 것보다 간단할 수 있습니다. 청중들이 관심 있는 것을 보기 위해 서브레디터 블로그와 같이 자주 돌아다니는 장소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제출하거나 하는 모든 것은 확실히 기업 소유자로서 당신의 목표 중 하나에 묶여 있어야 한다.

이 가이드는 당신에게 당신의 추종자들이 그들의 네트워크와 함께 일하고 공유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준다. 저자 데이브 커펜 (Dave Kerpen)은 추종자가 컷오프 날짜에 추종자를 떨어 뜨리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기쁘게해야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이러한 모든 측정 기준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하면 팔로워와 잠재 고객이 잘 응답하는 것과 참여를 개선하기 위해 수정해야하는 것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브랜드의 사명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공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효과적인 스토리텔링은 브랜드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이야기들은 당신이 가장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의존하는 것이 쉽거나 집중적일 수 있다.

Sprout Social의 2022 IndexTM 보고서는 고객이 브랜드의 상품, 서비스 및 성격, 구매자의 추천을 강조하는 콘텐츠 자료를 볼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81 %의 사람들이 Instagram을 사용하여 서비스 및 제품을 연구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기업에 대한 낙관적 인 경험을 가진 사람들의 70 % 이상이 비즈니스를 네트워크에 제안 할 것입니다. 팔로워, 고객,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함께 당신의 브랜드를 둘러싼 이웃을 만들기 위해 팔로우하고 흥미롭게 한다.

Instagram – Instagram의 광고는 엔터프라이즈 프로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