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당신이 모델 새로운 제휴 제품을 홍보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서 그 제품의 설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바로 여기에 NYT의 와이어 커터 섹션이 있습니다.이 섹션에서는 상품을 검토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내 웹 사이트를 방문했다면 내 도구 페이지를 볼 수있었습니다. 귀하의 커미션은 궁극적으로 귀하가 귀하의 청중에게 얼마나 도움이되는지에 대한 부산물입니다. 그래서 목표는 매우 도움이되고, 당신은 장기적으로 여분의 돈을 벌 것입니다.
이것은 회사 전체에 파문을 일으키고, 제품에 대한 청중의 고객 지원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내가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에게 가장 좋은 제품이라면, 나는 그것을 제안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온라인 마케팅 관계에서 집중하고자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하이퍼링크로 프로모션을 주선하고, 영화와 함께 서사시 출판물을 만들고, 전체 9야드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동료 조타수를 찾고 있다면, Affise는 새로운 연락처와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다.
사람들은 24/7 전화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보고 소셜 미디어를 검토하고 좋아하는 블로그와 뉴스 레터를 탐색합니다. 당신의 열정과 추구에 충실하되, 현재의 발전을 규제하는 것을 간과하지 마라. 결국, 그것은 소비자가 관심을 갖고 찾고있는 것입니다. 경향을 유지하면 혼잡한 계열사 수익 영역 내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현재 코칭 및 인증에 대한 무역 요구 사항이 부족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대학에서 가르치는 것이 아니며 소수의 학교 강사 만이 인터넷 기업가와 협력하여 광고를 전공하는 대학생에게 주제를 소개합니다. 블로거 및 기타 게시자는 FTC가 제시한 공개 포인터를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
변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작성자는 트래픽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이것은 더 큰 것을 남기고, 밀 당 비용의 경우 광고주에게 완전한 위험과 손실을줍니다. 우리의 실시간 보고서는 귀하의 마케팅 캠페인 효율성을 최적화 할 수있는 모든 범주에 걸쳐 하이퍼 링크, 변환 및 성능의 행사와 관련하여 깊이있는 지식을 제공합니다.
소매 업체와 동료가 서로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사이트는 관계가 시작되는 관문 역할을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혼자 가기로 결정하든, 다른 사람들과 사귀든, 온라인 마케팅 일자리를 찾든, 이 단계들은 앞으로의 일을 위해 당신을 하나로 묶을 것이다. Refersion의 업계에서 신뢰하는 제1자 지식은 GDPR 및 CCPA 준수를 따릅니다. 그에 따르면, 수익성있는 블로그는 종종 최신이어야하며 자신의 블로그를 수익화하기 위해 여러 수입원을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러나 적어도, 그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에 열성적이며, 당신이 단지 현금을 위해 그것을한다면, 당신이 실패 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이 파이프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에 소개 될 때 겪게되는 경험 또는 “흐름”을 특징으로합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당신의 시청자들을 위한 비디오와 특별한 제안들로 완성된 훌륭하게 서사시적인 제출물이 될 수 있다.
사전에 더 많은 신뢰를 얻을수록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어쩌면 그것은 제품의 소유주와 함께 운동하는 감소일 수도 있고, 당신에게서 구매할 동기를 제공하는 감소일 수도 있다.
제휴사 제품 프로모션을 다음과 같은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한 가지 방법은 웹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의 제휴 프로그램을 통 오피가이드 해 모든 자격을 갖춘 리드에 대해 $ 5를 벌 수 있으며, 추천이 Constant Contact의 고객이 될 때 $ 105를받을 수 있습니다. 30 일당 $ 29에서 $ 2,000 +에 이르는 모든 방법에 이르는 계획을 통해 소득 잠재력은 정말 매력적인 공급원이며 프로그램에 참여할 가격이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이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홍보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특정 제안이나 할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성능 기반 마네킹은 제휴 정보 분석에 의해 향상되며, 기업은 데이터 기반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더욱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소매 지역에서 일하는 제휴 기업가의 경우, 상당한 반품 간격은 대개 고객이 품목에 반품했는지 여부에 따라 판매를 승인하거나 거부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다. 예를 들어, 소매업자는 21일간의 반품 간격이 완료될 때까지 동료에게 비용을 지연시킬 수 있다.
그 기간에 물품이 반환되지 않는다면, 동반자는 3 주 후에 수수료를받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품목이 반환되면 파트너는 브랜드의 최종 결과로 증분 소득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지불을받지 못합니다.